2%를 채우는 서비스 마인드 혁신
CS Fatima에서는 5월 3일 오후 4시 임원회의실에서 환자접점 부서로 구성된
CS Fatima Leader 22명을 대상으로 [2%를 채우는 서비스 마인드 혁신]이라는
주제로 고객만족 교육을 실시하였다.
행복의 출발 - vision making을 통하여 병원을 대표하는
고객만족 실천 선두주자로 CS Leader로서 갖추어야 할 열정, 마음가짐, 태도 등에
대한 교육이 이루어졌고, 앞으로 CS Leader로서의 각오에 대한 발표 시간을 가졌다.
장증태 병원장은 최근 의료의 수준은 병원마다 큰 차이가 없으므로
고객만족의 실천이 무엇보다 중요하며, 고객들의 서비스 향상을 위하여
CS Fatima Leader로서의 역할을 강조하였다.